게임 수학 . 특정 좌표를 기준으로 특정 각도로 특정 거리만큼 이동하는 공식. > 자유게시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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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수학 . 특정 좌표를 기준으로 특정 각도로 특정 거리만큼 이동하는 공식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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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제로 댓글 0건 조회 793회 작성일 20-02-12 20:5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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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ector3 v3Original = new Vector3(1f, 2f, 3f); // 임의의 점
Vector3 v3Distance = new Vector3(0f, 0f, 10f); // 거리 10
Quaternion qRotation = Quaternion.Euler(0f, 45f, 0f); // 각도 45도.
Vector3 v3Temp = qRotation * v3Distance;  // 거리 10짜리를 45도 회전
Vector3 v3Dest = v3Original + v3Temp; // 임의의 점에서 거리 10 각도 45도 회전한 위치로 이동한 값.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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